AS규정

접수 방법

샤프트 A/S 센터

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6길 25 (역삼동)

문의전화 02-548-5785

※ 방문 접수는 불가능하며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.

제품을 최초 구매하셨던 피팅샵으로 A/S 접수 부탁드립니다. A/S 소요기간은 최대 10일입니다. 샤프트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.
구매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 본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A/S 접수는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편도 택배비는 선불입니다. (편의점 택배 접수 시, 내부에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여 동봉)

A/S 접수된 제품은 본사에서 수거해야 하므로, 그립과 슬리브의 재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미리 제거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

A/S 처리 후에는 가공되지 않은 샤프트가 발송 됩니다. 제품 수령 후 그립과 슬리브의 재가공이 필요합니다.

무상 A/S

01 무상 A/S 보증기간은 정품 등록일 기준 1년 이내입니다.

02 정상스윙에 의한 파손인(팁에서 5cm이내) 경우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
03 무상 A/S의 경우는 기존과 동일한 모델로 A/S가 진행됩니다. (모델 및 스펙 변경 불가)

유상 A/S

01 정품 등록일 기준 1년 경과, 2년 이내의 제품에 적용 됩니다. (정품 등록일로부터 2년 초과시 재구매)

02 A/S 보증기간에 해당하나, 정상 스윙에 의한 파손이 아닐 경우에는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샤프트가 어깨나 몸에 닿아서 파손

스윙 드릴 연습으로 인한 파손

볼 임팩트 전 멈추는 동작에 의한 파손

뒷땅으로 인한 파손 등 외부적인 충격을 받아서 파손된 경우 (샤프트에 긁힘, 찍힘 자국이 확인되는 경우)

그 외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사용자 편의로 무리하게 가공된 경우

그립 파손과 3등분 파손일 경우

03 유상 A/S를 받으시는 경우에는 모델과 스펙 변경이 가능합니다.

서비스 확인사항

A/S 규정 근거 : 재정경제부 내 소비자 보호원의 소비자 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하여 보상 기준을 적용합니다.

유/무상 A/S를 받아보신 샤프트는 추후 모든 A/S 대상에서 제외됨으로 2차 A/S 발생시 재구매해야 함을 안내드립니다.

(주)후지쿠라샤프트코리아가 공식적으로 수입한 제품에 한해서만 A/S가 가능합니다.
- 제3자가 대한민국 내에서 수입, 제조, 공급하거나 판매한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샤프트 도장이 사용 환경이나 빈도에 따라 손상이 될 수 있지만, 제품 성능에 영향은 없기 때문에 A/S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샤프트는 소모품이기 때문에, 사용 과정 중에 샤프트에서 소리가 나거나 찍힘, 기스는 A/S 대상이 해당하지 않습니다.

A/S 접수된 샤프트는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. 3개월 이후 자동 폐기됨을 사전 공지합니다.